검색
학부모님, 안녕하십니까?
여름방학 기간 중 아이북 관리 및 활용 효율화를 위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, 방학 중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참고 바랍니다.
기배부 된 6월 20일 가정통신문 [아이북 사후관리(AS) 신청 및 유상, 무상 수리 기준] 과 내용은 동일하며, 방학 중 파손시 제출하는 요일과 제출하는 장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십시오.
1) 접수: 아이북 통합관리지원 콜센터(☏055-1396) 또는 아이톡톡 뉴탭 학생단말기 관리
2) 방법: 학생 또는 학부모가 AS 요청 개별 접수 후, 교무실에 매주 화요일에 고장난 기기 제출 [09:00~16:00 (12:00~13:00 제외)]
-학년,반,번호,성명 기재후 제출바랍니다.
3) AS 완료 학생 연락: 콜센터(☏055-1396)에서 기기 회수 가능 일자 개별 안내 진행
※ AS 기기 수거 업체 방문은 방학 기간에도 변동없이 진행함.